Archive

San Francisco (November 23 - December 1) - 1 본문

USA/10 San Francisco

San Francisco (November 23 - December 1) - 1

L I S A 2011. 2. 16. 23:31
반응형

본격적으로 샌프란시스코 둘러보기 :)


호스텔에서 나와서 제일 먼저! 샌프란시스코의 명물이라 할 수 있는 케이블카를 타기 위해 powell st을 따라 market st까지 내려왔다.
forever21 옆쪽에 자그마한 티켓 부스가 있는데 거기서 MUNI PASSPORT를 살 수 있다.
나는 일주일 하고 하루를 더 있기 때문에 7일짜리를 샀다. (가격은 $26)
뮤니 패스포트를 가지고 있으면 바트를 제외한 나머지(케이블카, 버스, 스트릿카)를 탈 수 있다. Unlimited-!!
사용하기 시작한 날부터 왼쪽 면의 스크래치를 긁어서 사용하면 된다.
버려서 잘 기억이 안나는데 오른쪽 면에는 기라델리 10% off coupon이 있다! 또 다른게 있었나?...



: 여기서 출발하는건 두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powell & hide st 이고, 또 하나는 powell & mason st.
운 좋으면 바로 탈 수 있지만 보통은 엄청 긴 줄을 기다리고 난 후에야 탈 수 있다.



: 샌프란시스코에서 유명한 BOUDIN BAKERY-
빵 만드는과정을 밖에서 볼 수 있게 해놨다.
관광객들이 창문에 다닥다닥 붙어서 구경하고 있으면 가끔 빵만들던 아저씨들이 쳐다보고 포즈도 취한다.ㅎㅎ



: 저 멀리 보이는 알카트라즈 섬. 피셔맨즈와프에서 투어를 신청 할 수 있다.



: 바다냄새가 듬뿍 나던 Fisherman's Wharf-!!
관광객이 많이 와서 관광객을 위한 기념품 가게들이 엄청 많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