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

San Francisco (November 23 - December 1) - 5 본문

USA/10 San Francisco

San Francisco (November 23 - December 1) - 5

L I S A 2011. 3. 21. 16:01

Japan town

보통 여러 도시들을 다녀보면 빠지지 않고 꼭 있는게 바로 차이나타운, 조금 큰 도시들 가면 있는 우리의 코리아 타운. 사실 재팬타운은 한번도 본적이 없었다.
뭔가 볼게 없을 것 같았지만 한번 가본 재팬타운.


: 재팬타운 입구의 큰 탑.



: 일본 음식점은 물론 한국 음식점도 꽤 있었다.
표지판도 일본어로 써있고...
정말 일본인들이 많이 사는건지... 아님 그냥 타운만 형성하고 있는건지...는 잘 모르겠다.ㅎㅎ



: 해가 지기 전에 금문교를 보고 와야겠다는 생각에 그냥 대-충 둘러보고 나온 재팬타운.
음... 음식점만 잔뜩 있었던 기억이... 내가 너무 대충 봤나?



금문교 (Golden Gate Bridge)

샌프란시스코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금문교.
여기까지 왔는데 금문교를 안보고 가는 사람이 있을까?
항상 사진으로만 봐오다 실제로 가서 직접 보니 뭔가 신기했다.
딱 해가 질 무렵에 가서 더 멋있어 보였다.


: 금문교의 이런저런(?) 모습.
다리를 건너가면 소살리토가 나온다.
걸어가는 사람들도 꽤 있었으나 나는 다리가 너무 아파서 그냥 포기.
샌프란시스코에 있던 8일동안 금문교는 매일 본듯.
가까이서든지 멀리서든지..



알라모 광장 (Alamo Square)

언덕에 빅토리아풍의 집들이 나란히 있는 예쁜 풍경의 알라모 광장.
역시 유명한 관광지 중의 한 곳인데 여기가 어디지? 라고 한참 생각했었다.
근데 직접 가보니 어디선가 보긴 봤던 풍경이었다. 하하.


: 알라모 광장에 가기 위해 버스를 타러..-



: 바로 이 풍경- 저런 집에 살면 참 좋겠다-라고 생각을 해봤다 ㅎㅎ



: 역시 샌프란시스코... 언덕이 정말 장난이 아니다 ㅠㅠ
매일 걸어다니면 종아리가 어떻게 될려나 ㄷㄷ



: 빅토리안풍 집 앞에 주차되어 있던 클래식카.
너무 귀여워서 한장 찍었다!
소심하게.. 주인이 나올까봐-_- 정말 후딱 찍어버렸다..ㅋㅋ
0 Comments
댓글쓰기 폼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