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San Francisco (November 23 - December 1) - 6 본문

USA/10 San Francisco

San Francisco (November 23 - December 1) - 6

L I S A 2011. 3. 25. 23:08
반응형


카스트로(Castro)

카스트로(Castro) - 일명 게이의 거리!
왜 알라모 광장 다음에 여기를 갔었냐...하면... 왠지 지도상으로 가까워 보여서^^;;
버스를 타고 castro st과 만나는 divisadero st에서 내려서 내리면 카스트로 스트릿까지 가는 버스가 있겠지?? 했는데 왠걸.... 없어....
어쩔 수 없이 버스정류장이 보일 때까지 걸어가고 또 걸어갔다.
나를 따라오던 일본인 커플이 있었는데 왠지 나랑 같은곳으로 향하는듯 했다.
자꾸 따라와!!!!


: 알라모 광장 바로 앞에 있는 버스 정류장. 여기서 버스를 타고 갔다.



: 내 기억에는 아마.................................... 카스트로로 향하는 버스를 타러 걸어가던 중????? 이었던 듯... 아닌가... 버스정류장에서 기다리면서였나.... whatever-



: 간신히 도착한 카스트로! 누가 게이동네 아니랄까봐 제일 먼저 만난 사람은 바로 할아버지 게이 커플. 다정하게 두 손을 꼭 잡고 뭔가 막 웃으면서 길을 가고 있었다.
카스트로에는 게이의 상징인 무지개색 깃발이 곳곳에 걸려있다 :)



: 은근히 자주 타고 다녔던 스트릿카. 여긴 스트릿카라고 안불렀는데 뭐라고 불렀더라... 트램?? 몰라; 여튼!!! 뮤니 패스 있으면 걸어다니기 귀찮아서 자주 타게된다.ㅎㅎ



: 사실 너무 아침 일찍(?) 가서 볼게 없었다. 너무 조용했다 ㅠㅠ 그리고 뭔가 돌아다니기 무서웠다. 왜그랬지?? 게이에 대해 딱히 거부감이 있는것도 아니었는데- 아쉽다. 다음에 가게되면 여기저기 둘러보고 싶다-



: 다시 피셔맨즈와프로!



: 저 엄청난 경사 ㄷㄷㄷ 걸어서 올라가면 다리에 알 엄청나게 생길듯..



: 아이리쉬 커피가 유명하다는!! Buena vista. 하지만 항상 배가 부른 상태에서 지나가서 결국 가보지는 못했다 ㅠㅠ



: 기라델리 스퀘어에 있는 기라델리 스토어!!! 여기 너무 좋다!!! 입구에 들어가면 직원이 초콜렛을 준다!!ㅎㅎ 내가 갔을때는 페퍼민트 바크(Peppermint Bark)를 줬는데- 안좋아한다면 뭐 별로일수도 있겠지만... 난 페퍼민트를 좋아하므로! 나갔다가 다시 들어와서 또 얻어먹었다 :) 히히. 결국 초콜렛도 사고-



: 기라델리 스퀘어 아니랄까봐.. 곳곳에 단거 천국. 여기도 저기도 초콜렛샵. 유명하다는 컵케익 가게도 있다-



: 가까운 듯 멀리 보이는 알카트라즈 섬ㅎㅎ



: 기라델리 스퀘어에서 기웃기웃 거리면서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바로 앞에서 버스를 타고 Exploratorium으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