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San Francisco (November 23 - December 1) - 8 본문

USA/10 San Francisco

San Francisco (November 23 - December 1) - 8

L I S A 2011. 4. 14. 23:14
반응형

Grace Cathedral


California st을 따라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서 간 곳은 그레이스 성당.
굉장히 크고 웅장한 성당이었다.


: 성당 내부를 찍은 사진은 전부 흔들려서 그냥 다 삭제.ㅎㅎ
그냥 다른 성당들과 비슷비슷-



: 정말 엄청난 언덕 ㄷㄷ
저 언덕에 주차를 가지런히 해놓은게 제일 신기했다!!



: 성당의 외관-



San Francisco City Hall


: 사진 찍을데 찾다가 발견한 GIVE THANKS라는 메세지. 하하.. 뭔가 귀여웠다.



: 혼자 카메라 짊어지고 두리번두리번 구경하는데 지나가던 흑인 아줌마가 갑자기 말을 걸더니 저쪽으로 가면 사진찍기 좋은 장소가 있다면서 막 알려줬다.
내가 노래듣고있다가 제대로 못들어서 뭐라고? 이러니까 다시 막 설명해주고. 오지랖 짱 넓은 아줌마였는데 여튼 그 아줌마 덕분에 사진 괜찮게 찍었다.!



: 시청 앞 광장에 있는 뭔가 징그럽던 조형물-_-;;;;



: 하루종일 강행군(?)을 마치니 이미 어둑어둑.
홈리스가 워낙 많은 곳이라 어두워지니 길 돌아다니기가 조금 무서웠다.
어차피 그들은 나에게 관심조차 갖지 않았지만ㅋㅋ
그냥 혼자 무서웠....다.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