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Niagara Falls, March, 2010 본문

Canada/10 Toronto

Niagara Falls, March, 2010

L I S A 2010. 9. 14. 11:53
반응형


투어를 이용해 처음 들렸던 나이아가라.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티켓을 샀는데 경품으로 당첨된 투어였다.
Toronto Tours, 괜찮은 투어 인것 같았다.
가이드 아저씨도 운전하면서 나이아가라 가는 길에 끊임없이 설명해주고(물론 영어로-_-;).
하지만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비가 엄청 와서 고생좀 했었다.ㅎㅎ
오랜만에 생각나서 올려보는 사진 :)


: Journey the behind라고, 폭포 뒤에서 구경할 수 있다.
투어에 포함되어 있어서 역시 무료로 :)



: 엄청나게 거대한 나이아가라의 모습.
마지막사진에 보이는 다리는 Rainbow Bridge. 건너면 미국이다.



: Hershey Store! 초콜릿을 좋아한다면 꼭 들려야해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 하지만 너무 비쌈ㅋㅋㅋ



: 기념품 가게에서,
토론토... 아니 캐나다의 왠만한 모든 곳의 기념품 가게에는 이 메이플 시럽이 꼭 있다!



: 나이아가라 구경을 마치고 차로 이동 중- 보이는 곳은 전부 포도밭!
나이아가라 지역은 유명한 와인 생산지이다.



: Niagara Falls의 근처에 있는 Niagara on the lake.
동네가 엄청 예뻤다. 엄청 조용하기도 했고.... 내가 간날은 비가 와서 그런가... 성수기가 아니여서 그랬나...ㅎㅎ



: 나이아가라온더레이크에 있는 크리스마스 샵.
1년 내내 크리스마스 용품만 파는 곳이다.
캐나다 내에 곳곳에 있는 듯. 퀘백에도 있다. 가게 이름이 똑같았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여튼 예쁜 크리스마스 소품들이 많이 판다.

나이아가라온더레이크 구경을 끝내고 마지막으로 와이너리 투어도 갔는데 사진이 문제가 있는지 업로드가 안된다;
와이너리 투어에서는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아이스와인 순서대로 테이스팅도 하고 그랬다.
아이스와인은 진짜 맛있다 ㅠㅠ 비싸지만 않았어도................ 한병 사갖고 오는건데!
투어 돈내고 갔으면 꽤 비쌌던것 같은데 공짜로 가니 기분도 좋았다. 하하.
데이투어라서 굉장히 빡빡한 스케줄일거 같았는데 그렇지도 않았고.
나이아가라는 사실 투어 끼고 갈 필요가 없긴 하지만, 시간 없고 뭐 그냥 귀찮다! 하면 투어를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홍보맨은 아니지만ㅋㅋ 홍보하는거 같네 ㅋㅋ

반응형

'Canada > 10 Toron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ratford, 22 April, 2010  (0) 2013.01.05
Distillery District  (2) 2010.09.0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