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15. Melbourne - Great Ocean Road (1) 본문

Asia/13-16 Australia

#15. Melbourne - Great Ocean Road (1)

L I S A 2014. 3. 15. 18:33
반응형

멜번에서의 셋째 날.



그레이트 오션로드 투어를 가는 날-

아침 일찍 일어나서 호텔 근처 카페에서 아침 식사를 했다.

엄청 맛있지는 않았으나 그럭저럭 배를 채우기에는 충분했던 아침.


우리가 예약한 투어는 점심식사를 빼고 예약한거라

아침을 먹고 근처에 있는 서브웨이에 가서 샌드위치를 샀다.

그리고 출발지인 여행사 앞으로 가서 차를 타고 출발-







한참을 달려 도착한 곳은 Bells Beach 라는 곳이었다.

영화 '폭풍속으로'의 촬영지라고 한다.

출발하는 아침에는 날씨가 맑았는데

그레이트 오션로드에 진입하면서부터 날씨가 꾸물꾸물....

금방이라도 비가 올 것 같은 날씨가 되어버렸다ㅠㅠ






여기가 바로 바로 그레이트 오션로드의 입구!!

Great Ocean Road Memorial Arch.

나 그레이트 오션로드 왔어요 라고 인증샷 찍기 딱 좋은 장소.ㅎㅎ

여기까지 차타고 오는것도 꽤 오래걸렸다.

정말 그레이트 오션로드 투어는 차를 타고 타고 타고 타고가도 끝이 없었던 것 같다.






밥먹기 전 들린 곳,

돈내고 가야하는 공원은 아니지만

코알라를 볼 수 있는 곳이라고 했다.

그리고 새 모이 주는 체험도 할 수 있는 곳 ㅎㅎ

하루의 대부분을 잠으로 보낸다는데

보면서 참 팔자 좋다고 생각이 들었다 ㅋㅋㅋ

정말 잘~~ 자더라.






저렇게 새 모이를 손에 올려놓고 있으면

정말 어디에선가 갑자기 떼를 지어서 새가 날라온다 ㄷㄷ

새 공포증 있는 나는 진짜 무서웠음..

손바닥에 새 부리가 닿을때마다 등에 식은땀이...

결국 사진 한번 찍고 친구 손에 새 모이 다 올려놓음 ㅋㅋㅋㅋㅋ

무서운놈들.




다리가 짧은게 참 귀여웠다.

멀리서 봐야 귀여운 ㅅ 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