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7. Canberra - 일상 같았던 정말 평범했던 캔버라에서의 하루. 본문

Asia/13-16 Australia

#7. Canberra - 일상 같았던 정말 평범했던 캔버라에서의 하루.

L I S A 2014. 3. 8. 20:09
반응형

Floriade 구경을 마치고 커피가 마시고 싶어서 들린 씨티에 위치한 맥도날드.

브리즈번은 씨티에 있는 맥도날드는 맥카페가 없는데

멜번이나 캔버라는 씨티 내에도 맥카페가 있더라.

옛날에는 맥도날드 커피 별로 안좋아했는데

호주엔 스벅이 별로 없으니 그냥 아무거나 다 잘마시게 됨.

맥도날드 커피도 ㅋㅋ


: 라지 사이즈 시켰던 것 같은데

크기가 어마어마.

스벅 벤티사이즈같은 느낌.

여기는 아이스 라떼에 다 크림을 올린다.

안먹지만 비주얼을 위해 걍 올림.


: 같이 시킨 치즈케익!

맥카페를 좋아하는 이유는,

커피보다는

생각보다 맛있는 디저트들 때문!



: 낮에 커피에 케익까지 먹어놓고

저녁에 또 한상 차렸다...

둘이서 먹는데 떡볶이에 순대에 쫄면까지^^

다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앨리스네 집에서 키우던 쭈!!!!!!

그녀는 너무 거대해.

사람을 너무 좋아해서 문만 열면 막 달려드는데

냄... 냄새가...

ㅠㅠ





: 마미가 애지중지 한다는 앵무새 딜런.

앵무새를 키우는 집은 처음 봤고,

가까이서도 처음 본 것 같은데

진짜 신기하게 말을 하더라.

하지만 새는 무서워 ㅠㅠ





별거 없는 내용인데 왜 이걸 앞에꺼랑 같이쓰지 않았나.... 라고 지금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