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New York (July 19 - July 23, 2010) - 5 본문

USA/10 New York

New York (July 19 - July 23, 2010) - 5

L I S A 2010. 8. 13. 09:04
반응형


Wall Street


: Staten island ferry terminal 앞. Wall st을 가기 위해 위로 올라가서 지하철을 탔다. 사실 알고보니 걸어가도 충분한 거리-_-; 지도를 너무 대충 봤더니;;


: Trinity Church (트리니티 교회).
어떻게 갔는지 기억은 잘 안나는데, 여튼 지하철타고 내려서 나오니 바로 보였던 트리니티 교회. 눈에 딱 들어온다.



: 트리니티 교회 맞은편으로 쭉 뻗어져 있는 이 길이 바로 Wall St.
엄청 큰 대로가 아니라 그냥 좁은 골목길이다!



: 그 유명한 New York Stock Exchange (뉴욕 증권 거래소)!



: Federal Hall National Memorial (미연방 정부청사 기념물)
뉴욕 증권 거래소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저 엄청난 관광객들 @_@


: NYSE (뉴욕 증권 거래소)
언젠가 한번쯤은 안에 들어가서 구경해 보고 싶다. 과연 언제쯤!!



: 걸어서 왔으면 제일 먼저 만났을 이 황소를 나는 지하철타고 월스트릿에 갔다가 거꾸로 다시 배터리파크 방향으로 가서 마지막으로 봤다.
내가 여행갔던 기간 내내 저 옷을 입은 보이스카웃? 같은 아이들을 엄청 많이 만났다.
저 앞에서 사람 없을때 사진 찍고 싶었는데 엄청난 인파에 결국 사진을 찍긴 했는데 옆에 다른사람 막 찍혀있고...;
사람들이 전부 황소 코를 만져서 그런가 코부분만 닳았다.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