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New York (July 19 - July 23, 2010) - 1 본문

USA/10 New York

New York (July 19 - July 23, 2010) - 1

L I S A 2010. 8. 5. 14:08
반응형



American Museum of Natural History (미국 자연사 박물관)

뉴욕에서 처음으로 관광다운 관광(?)을 시작한 곳은 Upper West에 위치한 자연사 박물관이었다.
지하철 B,C line을 타고 81st St. Museum of Natural History 역에서 내리면 바로 박물관 입구와 연결되어 있다.
난 패키지로 안하고 그냥 기본 박물관 관람하는 티켓을 구매했는데, 학생이라고 하니 $12인데 $12 낼껀지 아니면 기부 형식으로 더 낼건지에 대해서 물어봤다.
그래서 나는 그냥 $12만 내고 입장.


: 뭐 어떻게 어떻게 올라오니 나온 이 곳. 둥근 구 모양의 건물이 건물 안에 또 있는 것이 인상적이었다.



: 지구에 관해 전시되어 있는 곳. 지구의 내부 구조나, 뭐 그런 것들 이었던 것 같다. 사실 볼게 너무 많아서 거의 전시물만 보고 설명은 그냥 스킵 해서 이름이 뭐였는지 기억 안나는 것들이 대부분이다.



: 행성들의 모형들이 천장에 달려있다. 내 방에 달아놓고 싶었다. 하하. 내 방 크기보다 더 커 보였던 모형들;ㅁ;


: 아래쪽에 전시되어 있던 것들.



: 포유류 등 다양한 것들이 전시되어 있다.



: 매표소였나? 여튼 입구 같은 곳의 큰 홀에 전시되어 있던 공룡 화석들. 진짜인가? 모르겠다. 여튼 엄청나게 거대한 크기에 깜짝 놀랐다.



: 행성 모형들이 전시되어 있던 곳-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