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Paris (February 28 - March 4) - LE BISTROT 30' 본문

Europe/France

Paris (February 28 - March 4) - LE BISTROT 30'

L I S A 2013. 4. 15. 16:14
반응형

<March 2, 2013>


생 쉴피스 성당에서 생미셀 광장까지 무턱대고 걷기 시작했다.

까르네를 쓰는게 어찌나 아깝던지 ㅠ.ㅠ



: 길거리에 팔던 군것질거리.

역시 애들은 그냥 지나치질 못한다ㅎㅎ





: 겁나 힘들게 걸어서 도착한;; 생미셀 광장(Place Saint-Michel)

가뜩이나 배고팠는데 생각보다 먼 거리를 걸어서 엄청나게 힘이 빠진 상태였다.

빨리 먹자골목으로-



: 바로 이 골목으로 쭉 들어가면 온갖 음식점들이 즐비한 먹자골목.

호객꾼들도 있고 여튼 부담스러웠다 ㅠ.ㅠ

가격대는 10유로부터 20유로 이내로 코스요리를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이 많았다.

사실 알아본 것 없이 와서 어딜 들어가야 하나 골목을 세 번 정도 왔다갔다 한 것 같았다;

그러다 그냥 들어간 LE BISTROT 30'


: 입구 쪽에 있는 2인용 테이블에 홀로 앉았다.

식당 내부는 노란색으로 되어 있어서 뭔가 아늑한 분위기 *.*


: 물 안줄까봐 시킨 콜라... 근데 물도 줬다. 괜히시켰어,,,,,,,,,,,


: 10유로짜리 코스 요리를 시켰는데 Entrée 중에서 고른 French Onion Soup

추운 날씨에 돌아다녀서 따땃한게 먹고싶어서 시켰는데

사실 그닥 큰 기대는 안했다.

근데... 반전!!!!! 엄청맛있어!!!!!!! 와!!!!!!!!!!!

여태 먹어본 프렌치 어니언 수프 중에서 진짜 최고였다.

치즈가 특히 맛있었다.ㅎ


: Plat 으로는 Beef Steak

스테이크라고 하기 민망한 얇은 두께의 고기였지만..

난 미듐이라고 얘기했으나 바싹 구워진 고기였지만

그래도 배고파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다.


: 마지막 디저트는 초콜릿 무스!

겁나달아...

아메리카노가 마시고싶었다 ㅠ.ㅠ


: 그래도 맛있게 먹고 나와서 기분 up!



LE BISTROT 30'

30, Rue St-Séverin

75005 Paris (France)

Tel : 01 43 29 31 31


넘 맛있게 먹어서 명함을 가지고 나왔당ㅎㅎ

언젠가 파리에 또 가게 된다면 다시 가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