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37. Perth life - Perth eats 본문

Asia/13-16 Australia

#37. Perth life - Perth eats

L I S A 2016.06.07 10:06

마지막으로 쓴 글이 1년전이라니.

마지막 글을 보니 없어진 문득 차없이 힘들게 돌아다녔던 옛날이 새록새록 생각났다.

지금은 차도 있고 옛날보다 더 열심히 돌아다니고요...?

올해 초 사진부터 정리해야지.


1. Good things (Mosman Park)

-Waffles, saffron poached pears, berry compote, chai mascarpone, chai syrup, choc pop rocks & passionfruit dust. ($18)

-Flat white

와플은 원래 차갑게 나오는건지 모르겠으나 차가워서 더 딱딱했던것같은 느낌.

커피는 맛있었다.

 



2. Little matcha girl (Como)

인스타에서 한창 핫하길래 찾아가봤다.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가 내부 인테리어가 참 깨끗했다.

커피보다는 맛차 음료와 디저트로 유명한듯.

디저트는 사진을 안찍었지만 비싼만큼 맛있었다.

but, matcha latte는 내가 생각했던 맛이 아니어서 당황.... 난 갠적으로 별로였음.

역시 그린티 종류는 스벅을 따라올데가 없는거같다 ㅠㅠ

호주에서 먹은 맛차종류중에 맛있었던게 거의 없었음....




3. Pixel coffee brewers (Leederville)

내가 넘나 좋아하는 픽셀커피!

같이간 동생이 시킨 Blueberry muffin & latte

내가 시킨 Chia pudding & flat white

픽셀은 푸드 메뉴가 가격이 다른 카페보다 좀 더 비싼편인거같다.

치아푸딩도 다른데에비해 더 비쌌다.. 가격은 기억안남.....

근데 푸딩 위에 진짜 fresh fruit이 잔뜩 올라가서 넘 좋았다.

특히 무화과 팍팍 넣어줘서 좋았음 :)




4. Addison & steele (North Perth)

운동하고 가끔 들려서 커피 테이크어웨이 하는데 진짜 넘넘 맛있음.

대중교통 타고 가기도 쉬운데 있어서 좋음!


'Asia > 13-16 Austral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38. Perth life - The end of Perth life  (0) 2016.09.12
#37. Perth life - Perth eats  (0) 2016.06.07
#36. Perth life - Perth Cafes  (0) 2015.04.11
#35. Perth life - Back to Perth  (0) 2014.11.23
#34. Perth life - Fremantle 2  (0) 2014.10.12
#33. Perth life - 벌써 1년 5개월이라니...  (2) 2014.09.27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