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192. 영국 워홀 D+334 :: Good news from HMRC 본문

Europe/United Kingdom

#192. 영국 워홀 D+334 :: Good news from HMRC

L I S A 2017. 7. 22. 08:16
반응형



화요일에 컨디션조절을 다행히 잘 하고 막스를 출근했는데 ㅋㅋㅋㅋ

일하면서 점점 지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출근하자마자 프룻 섹션에서 리듀스를 하는데

19일자 딸기만 한 100개 넘게 리듀스 했다.

덕분에 시간 오지게 오래걸림...

블루베리도 날짜 엄청 섞여있어서 일일이 다 뒤져서 찾아내느라 또 시간오래걸리고...

블루베리 리듀스도 한 40개쯤 한듯.

그리고 이게 끝인줄 알았으나...

아키가 9시에 풀포워드 하는게 아니라 프룻좀 채우라고해서 열심히 채우는데

띠로리... 다 정리하고 맨 밑에 깔려있던 4단 크레이트에서

19일자 딸기 또 발견^.^

그때 시간이 무려 9시반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니타한테 얘기했더니 바니타가 파이널 리듀스 해서 팔라고

해서 20p로 급하게 리듀스 스티커 막 붙여서 팔았으나

결국 다 못팜 ㅠㅠ

이미 브레이크때 1파운드로 리듀스한 딸기 샀는데 20p짜리가 남았고요,,

개짜증났음.

환불하고 다시계산하고싶었으나 바니타가 꺼지라그래섴ㅋㅋㅋ

그냥 4개 더 사서 집에와서 플메들 나눠줌.....

다들 강제로 딸기 한가득 사갖고 집에갔닼ㅋㅋㅋ 졸웃겨서 사진찍음.

crazy strawberries party night😎




다음날 스벅 출근해서는 새로운 프로모션인

카라멜 팝콘 프라푸치노를 만들어봤당.

팝콘시럽에서 카라멜맛이 나나보당....

카라멜 프라푸치노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요건 쫌 괜찮았음.

버터스카치 드리즐이랑 팝콘 토핑이 존맛.

인스타에 올리라고 사진찍어서 레이첼 보내줬는데

지금보니 초점 엉망이고요

ㅋㅋㅋㅋㅋ

미안 레이첼.




목요일 금요일 아침에 쩔어서 일하고 집에 오자마자 쳐자고 막스 출근을 반복.

오늘 막스 출근하려고 막 나가는데 누런 우편봉투에 HMRC라고 적혀있는데

받는사람이 내이름이어서 읭? 뭐지?? 했다.

안그래도 택스 더럽게 많이내고있는데 혹시 뭐 안낸거 있나 괜히 쫄려서 출근길에 우편물 열여봤는데

오오오오 이게 웬 뉴스.

you have paid too much tax 란다 ㅋㅋㅋㅋ

물론 작년4월부터 올해 4월 한정이지만...

그래서 HMRC에서 810파운드를 환불해준다고함.

ㅠㅠㅠㅠㅠㅠㅠ길가다 소리지를뻔.

안그래도 암스테르담 숙소 개비싸고 호스텔도 별로인거같아서

일주일을 어찌보낼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리펀드 받으면 호텔이나 에어비앤비 좀 좋은데로 구할수 있겠다.!!!!


오늘의 막스 이브닝팀은 사람이 넘나 적었음 ㅠ

벤, 타티, 블루, 앤마리, 나ㅏㅏㅏ 밖에 없었다 ㅠㅠ

블루랑 같이 리듀스해서 엄청 빨리 끝내고 나는 틸에 강제 스테이...

출근하면서 레드불을 마셨어야 햇는데....

계속 피곤해서 진짜 죽을맛이었음.

너무 피곤해서 벤이 주스 가지고 오라고 시켰는데

잘못알아듣고 크레이트들 위로 보내곸ㅋㅋㅋ 개삽질...

브레드 리듀스하는데 한 열댓명의 손님들이

이거 리듀스해달라 저거 리듀스해달라 겁나 귀찮게해서

표정관리 더럽게 안됐음.

알아서 할건데 좀 기다리면 안되나....ㅠㅠㅠㅠㅠ

여차저차 해서 10시반에 일을 마치고 밖으로 나가려고 봤더니 웬걸,, 비가옴?

출근전에 일기예보 봤을땐 비온단얘기 없어서

늘 갖고다니던 우산 오늘만 놓고 나왔는데^^^^^^^^^

장대비는 아니었지만 꽤 많이와서 자켓 다젖고 머리도 젖고ㅠㅠㅠ

간신히 집에 옴.

버스타고 싶은 마음을 겨우 누르고 걍 비 다맞고옴^.^



sparks offer로 아이스크림 50% 오프 받고 직원할인 20% 받아서

4파운드짜리 1.60에 사왔다 ㅋㅋㅋ 개이득.

피스타치오 원래 좋아해서 한번 맛보려고 사왔는데

피스타치오는 낭낭하게 들었는데 약간 소야 맛이 났음

많이 안달아서 좋긴 했는데 내가 기대한 맛은 아니어서 쩜 실망...

앤마리가 made without wheat coconut icecream 맛있다고해서

다음엔 그걸로 먹어볼까함.

어휴 드디어 하루만 더 일하면 일요일 오프다.

나집이 일요일에 출근해주면 안되냐고 부탁했는데 칼같이 거절함.

일요일까지 출근하면 나 진짜 개뻗음.... 나의 유일한 오프는 일요일밖에 없어 미안 이러고 거절.

일요일에 아무데도 안가고 집에만 있어야지.

커피도 안사마셔 집에만 있어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