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3. Brisbane life - 사우스뱅크의 맛집들 (Max Brenner, La Via) 본문

Asia/13-16 Australia

#3. Brisbane life - 사우스뱅크의 맛집들 (Max Brenner, La Via)

L I S A 2013. 5. 20. 20:36
반응형

내가 살고있는 사우스 뱅크 근처에는 음식점들이 차아아아아암 많다.

(근데 그 많은 곳들 중에 레주메를 받아주는 곳이 그렇게 없다는 슬픈사실...)

그 중 가봤던 두 군데.



1. Max Brenner (맥스 브레너)


예~~~전에 뉴욕에 갔을때 한 번 가봤던 맥스 브레너.

오래전이라 기억이 가물가물.


근데 이 맥스 브레너가 호주에, 그것도 브리즈번에, 그것도 내가 사는 사우스 뱅크에 있단다!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고 미루다가

내가 지내는 방에 잠시 단기로 들어온 룸메 언니와 함께 산책하다 급 방문했다.


평일 낮에 갔더니 손님이 없다 ㅎㅎ

들어가면 단내 진동.


음료도 전부 초콜렛 음료

디저트도 전부 초콜렛

완전 초콜렛 천국이다.

좋아.

근데 가격은 안착한게 함정.




: 언니가 시킨 그냥 핫 초콜릿, 그리고 내가 시킨 다크 모카 프라페? 그리고 엄청 찐득한 초코맛 티라미수

저 티라미수 진짜 완전 맛있다!

초코맛 한가득.

엄청 단데 맛있어... 그냥 맛있다는 말 말고 표현이 안됨.


: 엄청 귀여웠던 컵.

나를 마셔달래.ㅎㅎㅎ


주문을 하면 번호표? 뭐 그런걸 주는데

음료 혹은 케익이 나오면

서버들이 직접 테이블로 서빙해준다.


야외에서 먹었는데 마침 날씨가 참 따뜻하고 좋았다.

비둘기들땜에 깜짝깜짝 놀라긴 했지만.




주소 : Shop 1.1 & 1.2, Stanley Street Plaza/Grey St, Brisbane QLD 4101, Australia




2. La Via


바로 어제 갔던 사우스 뱅크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La Via

메뉴판이 이..이탈리아어로 써있어... 아니 영어도 쓰여있는거 같은데 사실 알아보기 힘들었다 ㅠ.ㅠ


: 실내(?) 에서 먹고 싶었으나 자리가 없어서

키친이 보이는 바 테이블 쪽에 앉았다.


: 내가 시킨 스프라이트.

병이 참 귀엽다.



: 애피타이저로 시킨 음식.

메뉴판에 메뉴의 이름이 써있는게 아니라 재료만 블라블라 써있다;

그래서 그냥 아무거나 찍어서 시켰는데 다행히 엄청 맛있었다.

고로케인가 했는데 안에 마카로니와 치즈들이-

엄청 맛있었다.

한개로는 약간 부족.




: 메인으로 시킨 피자 두 종류.

둘 다 맛있었다+_+

다 먹고나니 손엔 기름범벅.



주소 : Shop 6e/Little Stanley St, Southbank QLD 4101, Australia 

전화번호 : +61 7 3844 3460



반응형
Comments